영화 '더 코다이 패밀리 The Kodai Family', 아야세 하루카의 마음을 읽는 사이토 타쿠미

영화 '더 코다이 패밀리'는 히지카타 마사토 감독이 연출한 일본 로맨틱 코미디로, 모리모토 코즈에코가 2012년에 펴낸 같은 제목의 인기 만화가 원작이다. 

히라노 키에(아야세 하루카)는 풍부한 상상력으로 남다른 스케일의 백일몽을 꾸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회사원일 뿐이다. 그런 그녀에게 한 남자가 관심을 보인다. 코다이 미츠마사(사이토 타쿠미)라는 이름의 그는 키에가 일하는 회사의 상속인이자 코다이 가문의 맞아들이다.

회사 여직원들 사이에서 왕자님으로 불리는 미츠마사에게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 그것은 바로 영국계 할머니에게서 물려받은 독심술이다. 키에의 생각을 읽은 미츠마사는 그녀의 따뜻한 마음씨에 이끌려 데이트를 시작하고 그녀에게 청혼까지 한다.

그러나 키에는 미츠마사뿐 아니라 그의 남동생 카즈마사(마미야 쇼타로)와 여동생 시게코(미즈하라 키코) 역시 말 한마디 나누지 않아도 서로 의사교환을 할 수 있는 텔레파시 능력과 독심술 능력을 가졌다는 사실에 깜짝 놀란다.

미츠마사와의 결혼을 결심한 키에지만 자신의 생각이 하나도 숨김없이 집안 식구들에게 알려진다는 사실은 극히 부담스럽다. 게다가 해외에서 돌아온 미츠마사의 엄마 유코(다이치 마오)가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하고 나서는데.

'더 코다이 패밀리'는 주인공 키에의 상상과 마음속 생각이 웃음과 재미를 유발하는 포인트인데 판타지 동화 같은 플롯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는 평가다. 아래 두 번째는 dTV에서 영화 개봉 시점에 맞춰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시리즈의 예고편이다. 이 드라마에서는 영화에서 다루지 않는, 미츠마사의 부모 시게마사와 유코의 젊은 시절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