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시즌 2의 할로윈 공개 및 그 밖의 소식

'기묘한 이야기' 시즌 2는 원래 올 7월에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으나 지난 2월 6일 슈퍼볼 경기 때 방영된 TV광고는 공개 시기가 할로윈임을 알려주었다(아래 영상).

관련글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시즌 2에 숀 애스틴 출연

이에 대해 일부 매체는 새로운 콘텐츠를 주로 금요일에 내놓는 넷플릭스의 관례로 볼 때 할로윈 데이인 10월 31일이 아니라 금요일인 10월 27일에 시즌 2가 공개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그러나 시즌 2의 플롯에 대해서는 기존의 내용 외에 더 자세히 알려진 바는 없다. 연출에 참여한 숀 레비 감독은 '왕좌의 게임' 제작진에게 비밀 유지 방법에 대한 자문까지 구했다고 한다.

하지만 짐 후퍼 보안관을 연기한 데이빗 하버는 시즌 2의 각본을 처음 읽기 시작했을 때 자리에서 일어나 '그래, 그거야!' 하고 소리를 질렀다고 밝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그의 말에 따르면 시즌 2는 상당히 새로운 방식으로 시작된다고.

물론 새롭게 알려진 내용이 전혀 없지는 않다. 시즌 2에는 주요 인물 4명이 새로이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 중 한 명은 새디 싱크가 연기하는 맥스라는 소녀이다(위 사진 오른쪽 끝).

따라서 시즌 2 제1화의 제목 'Madmax'는 이 소녀와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오빠와 함께 호킨스 마을에 온 말괄량이 소녀 맥스는 루카스와 서로 호감을 나눌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가 몇 시즌까지 이어질 것인가에 대해서는 더퍼 형제도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시즌 4 내지 시즌 5가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면서 사람들의 흥미가 전부 떨어질 때까지 스토리를 질질 끌기보다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을 때 끝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