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야 스코델라리오가 출연한 로비 윌리엄스의 뮤비 'Candy'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에서 극을 이끌고 나가는 카리나 스미스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1992년 잉글랜드 헤이워드 히스에서 브라질인 어머니와 영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그녀는 14살 때 영드 '스킨스'의 오디션을 통과해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디뎠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포르투갈어에도 능숙한 것으로 알려진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스킨스' 시리즈로 인기를 얻으면서 차츰 영화 분야에서도 출연을 늘려갔다. 대표적인 것이 '메이즈 러너' 시리즈의 트리샤 역이다. 현재까지 두 편이 나온 '메이즈 러너' 시리즈는 2018년에 '메이즈 러너: 더 데스 큐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더 문 앤 더 선'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던 미국 배우 벤자민 워커와 2015년에 결혼해 자녀 1명을 두고 있다. 그녀는 뮤직 비디오에도 여러 차례 출연했는데 가장 최근에 출연한 것은 영국 팝가수 로비 윌리엄스가 2012년에 발표한 9번째 앨범의 'Candy'라는 곡의 뮤직 비디오다.

로비 윌리엄스는 영국에서 가장 많은 앨범 판매량 기록을 가진 가수 중 하나로, 니콜 키드먼과 함께 부른 'Somethin' Stupid'로 우리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Candy'는 스스로를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한 여자에 관한 노래인데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는 시크한 여자를 연기한다.

한편 아래 두 번째는 같은 해인 2012년에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배우 김수현과 함께 광고를 촬영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던 영상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