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웃캐스트:절명도망 Outcast', 니콜라스 케이지와 유역비의 액션 스릴러

반응형

영화 '아웃캐스트:절명도망'은 니콜라스 케이지와 유역비, 그리고 '점퍼'의 헤이든 크리스텐슨이 출연하는 중국 사극이다.

십자군 전쟁이 벌어지던 시대의 중국. 죽을 날이 가까운 황제는 14살의 어린 왕자 자오에게 자신의 자리를 물려주기로 결정한다. 하지만 불 같은 성격을 가진 전사이자 자오의 형인 싱이 가만히 있을 리 없다.

황제는 자오의 누나 리안(유역비)에게 그의 보호를 부탁하면서 싱이 돌아오기 전에 멀리 떠나 있으라고 당부한다. 하지만 돌아온 싱은 아버지인 황제를 죽이고 자오와 리안까지 죽이기 위해 그들을 추격하기 시작한다.

자오와 리안은 싱을 피해 달아나던 중에 서양에서 온 십자군 병사 제이콥(헤이든 크리스텐슨)을 만나게 된다. 제이콥은 십자군 전쟁에서 자신이 저지른 짓을 후회하면서 마약에 중독된 인물이다.

여자와 아이들을 무시하던 제이콥이었지만 도움을 청하는 리안의 제안에 응하면 자신의 영혼을 구할 수 있을지 모른다는 희망으로 십자군 전쟁에 함께 출전했던 겔라인(니콜라스 케이지)과 힘을 합친다. 

닉 포웰 감독이 만든 이 영화는 중국, 프랑스, 캐나다의 합작으로 제작되었는데 중국에서 대규모 상영을 앞두고 몇 시간 전에 배급이 중지되는 난리를 겪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