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블랙홀 The Black Hole, 2014'의 결말은?

영화 '블랙홀'은 마크 스티븐 그로브 감독이 연출하고 이지 스틸, 나탈리 디스틀러, 말콤 맥도웰이 출연한  SF 스릴러로, 원래 제목은 '마인즈 아이 (Mind's Eye)'였다.

바이올린 연주를 하는 평범한 고등학생 매티(이지 스틸)에게 갑자기 시간과 공간이 왜곡되는 일이 벌어진다. 자신이 공간을 이동하기도 하고 사람과 사물이 사라져 버리거나 다른 인물이나 물건으로 변하기도 하는 이상한 현상을 겪는 것이다.

매티는 상담 선생인 토니를 찾아가지만 별 다른 해결책을 얻지 못하고 라일리라는 남학생을 만난다. 매티에게는 절친인 제스(나탈리 디스틀러)가 있지만 그녀도 이상하다. 매티를 처음 보는 사람처럼 대하는가 하면 자신의 남자친구를 가로챘다며 화를 내기도 한다.

주변이 점점 더 이상해지면서 라일리가 매티의 남친이 되고 그녀를 파티에 초대한다. 야외 파티에 간 매티는 에드가와 딥이라는 괴한들에게 납치를 당한 뒤 한 교회로 끌려간다.

에드가와 딥은 매티에게 지금 벌어지고 있는 일들이 현실이 아닌 누군가의 상념일지도 모른다고 말하며 도움이 필요하면 연락하라고 한다. 한편 과학 선생인 마크도 매티와 마찬가지로 이상한 현상을 겪게 되고 상담 선생 토니도 매티와 마크의 일에 휩쓸리게 된다.

영화 '블랙홀'에 대한 해외 관객들의 반응은 대부분 부정적이다. 이 영화가 자기 인생의 2시간을 빨아들여 먹어치웠다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티켓을 사는 데 드는 돈을 차라리 불태우는 편이 더 재미있을 것이라는 혹평도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