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Chilling Adventures of Sabrina' 키에넌 시프카의 선택

1996년부터 시작된 시트콤 '사브리나'. 십대 마녀 사브리나는 당시 멜리사 조안 하트가 연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시트콤은 아치 코믹스에서 나온 같은 제목의 만화가 원작이었다.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역시 아치 코믹스에서 나온 같은 제목의 만화가 원작이다. 하지만 시트콤과 다른 점은 훨씬 더 어둡고 공포적인 분위기를 띤다는 것이다.

사브리나는 반은 인간, 반은 마녀이다. 자신과 가족을 위협하는 사악한 세력과 맞서야 하는 동시에 평범한 십대 소녀로서 친구들과의 일상을 살아야 한다. 16살 생일을 맞아 그녀는 어느 쪽을 선택하고 싶을까?

키에넌 시프카가 주연을 맡은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은 총 10화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시즌1이 오는 10월 26일 공개되고 역시 총 10화의 시즌2가 2019년에 공개 예정이다.

장르: 판타지 / 호러

넷플릭스 공개 예정일: 2018년 10월 26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