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위더스푼의 새 영화 '핫 퍼슈트 Hot Pursuit', 줄거리는?

영화 '핫 퍼슈트'는 '스텝 업'과 '프로포즈'를 연출한 감독 앤 플레처의 작품이다. 코믹 로드무비 성격의 이 영화는 리즈 위더스푼과 소피아 베르가라가 전혀 다른 성격의 두 여성 듀오를 연기한다. 리즈 위더스푼은 말 많은 경찰관 쿠퍼 역이고 소피아 베르가라는 섹시하고 거만한 마약상 부인 역이다.

샌 안토니오 경찰서에서 근무하는 쿠퍼는 최근에 사고를 쳐서 현장 근무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시장 아들이 외치는 소리를 잘못 알아듣고 무고한 시민에게 테이저건을 발사했던 것. 그런 그에게 새 임무가 주어졌다. 마약왕을 잡는 데 필요한 증언을 해줄 카르텔 소속원 펠리페를 보호하는 현장 임무다.

쿠퍼와 부보안관이 펠리페의 집에 도착했을 때 그의 부인 다니엘라가 짐을 꾸리는 사이 무장괴한 두 명의 공격을 받는다. 부보안관과 펠리페는 총을 맞고 쓰러지고 쿠퍼와 다니엘라만 차를 몰고 그 자리를 벗어난다.

쿠퍼는 경찰서로 상황 보고를 하던 중 그 무장괴한들이 동료 경찰관들임을 깨닫는다. 그리고 곧 그들에게 붙잡힌다. 하지만 쿠퍼와 다니엘라는 그들을 속여 가까스로 도망을 치고 다니엘라는 자신의 남편을 죽인 마약왕을 직접 죽이기로 결심한다. 서로가 필요하지만 전혀 다른 성격을 가진 두 여자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