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웨딩 링거 The Wedding Ringer', 제목의 뜻

 

 

 

 

더그는 성공한 세무사다. 그는 그레첸과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들러리를 서줄 친구를 구하지 못해 안달이 났다. 결국 더그는 웨딩 플래너의 조언에 따라 들러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찾아간다. 일명 베스트맨 주식회사.

 

베스트맨 회사의 대표 지미는 그 동안 혼자서 수많은 결혼식에서 들러리 역할을 해왔다. 하지만 더그가 원하는 들러리의 수는 그레첸의 들러리와 동일한 7명이다.

 

 

관련글  리즈 위더스푼의 새 영화 '핫 퍼슈트 Hot Pursuit', 줄거리는?

 

 

지미는 한 번도 그렇게 많은 들러리를 세워보지 않아 당황하지만 결국 모험을 해보기로 결심한다. 그렇게 해서 모집한 들러리들은 화려한 스펙을 자랑한다.

 

 

 

 

3개의 고환을 가진 일본계, 허우대가 멀쩡한 말더듬이, 마누라 바가지에서 잠시라도 벗어나고 싶은 지친 남편, 무슨 말이든 거꾸로 할 줄 아는 괴짜, 결혼식 음식에 마음이 부푼 식탐꾼, 어깨 탈골법의 귀재, 신부 쪽 들러리를 꼬시려는 전과자.

 

 

관련글  브래들리 쿠퍼의 액션 코미디 영화 '히트 앤 런 Hit and Run', 줄거리는?

 

 

지미는 들러리 서비스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아니 그보다 더그의 결혼식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지미 역의 케빈 하트는 '라이드 어롱'으로 이름을 알린 코미디 배우이고 더그 역의 조시 게드는 '겨울왕국'의 올라프 목소리를 연기했고 최근에는 '픽셀'에도 출연했다.

 

제목 '더 웨딩 링거'는 신분을 속이고 결혼식에 참석한 사람을 뜻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