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 피어스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피트니스 스캔들 Results, 2015', 줄거리는?

텍사스 오스틴에서 '파워 포 라이프'라는 피트니스 클럽을 운영하며 클럽 내에 쥬스 바를 설치하고 싶어 하는 트레버(가이 피어스). 그는 건강과 행복에 관한 자신만의 철학을 가진 멘토가 되는 것이 목표지만 아직 그 '철학'이 어떤 것인지 스스로도 잘 모른다.

트레버 밑에서 일하는 개인 트레이너 캣(코비 스멀더스)은 클럽에서 가장 사랑받는 트레이너지만 긴장을 풀고 쉬는 법을 모르는 여자다. 게다가 그녀는 고용주인 트레버와 연인 아닌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어느 날, 수백만 달러의 유산을 물려받았으나 최근에 이혼을 당한 부자 대니(케빈 코리건)가 클럽을 찾아온다. 혼자 사는 집에서 전기기타를 연주하고 피자로 식사를 때울 뿐인 그는 2년치 회비를 선납하고 캣에게 트레이닝을 받겠다고 요청한다.

대니가 운동에 열중하기보다는 이성적으로 접근하자 캣은 스스로 자신이 삶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돌아보기 시작하고 그때부터 세 사람의 관계는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꼬여간다.

인간의 사회적 행동을 누구보다 영리하게 파고든다고 평가받은 앤드류 부자스키 감독은 영화 '피트니스 스캔들'에서 감동적인 대사를 쏟아놓는 일반적인 로맨틱 코미디와 차별되는 리얼한 캐릭터들을 보여준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