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스카스가드의 2015년 호러 스릴러, 영화 '히든 Hidden' 줄거리

 

 

 

영화 '히든'은 인기미드 '트루 블러드'의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와 '오블리비언'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안드레아 라이즈보로가 호흡을 맞춘 2015년 호러 스릴러다.

 

 

관련글  '익스팅션' 멸종의 지구, 영화 '최후의 인류 Extinction'

 

 

영화의 줄거리는 비교적 단순하다. 노스캐롤라이나 킹스빌이라는 마을에 사는 레이와 클레어 부부. 그들은 일곱 살 난 딸 조이와 함께 사는 미국의 전형적이고 평범한 가족이다.

 

 

 

 

어느 날, 의문의 사건으로 인해 온 세상이 파괴되고 레이 가족은 살아남기 위해 폭격에 대비해 시멘트로 지어진 방공호 속으로 대피한다. 그곳에서 301일을 지내는 동안 레이 가족은 언젠가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할 것이라는 희망 속에 살아간다.

 

 

관련글  케빈 두런드와 루카스 하스의 몬스터 호러 영화 '다크 워즈 더 나이트 Dark Was the Night'

 

 

그러나 언제부턴가 밤마다 그들을 괴롭히는 소리가 있다. 지상에서 들리는 거대한 발소리와 거친 숨소리. 레이 가족을 숨죽이게 만드는 그것은 도대체 어떤 존재일까? 레이 가족은 자신들을 노리는 그 존재를 피해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

 

맷 더퍼와 로스 더퍼라는 쌍둥이 형제 감독의 데뷔작인 영화 '히든'은 뛰어난 서스펜스와 예기치 못한 결말로 호평을 받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