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그 라이만 감독의 VR 콘텐츠 TV 시리즈, 삼성 '밀크'에서 최초 공개된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더그 라이만 감독이 VR기기로 감상하는 최초의 TV 시리즈물을 연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끈다. <데드라인>에 따르면, <보그> 등을 출간하는 다국적 미디어 기업 콩데나스트의 콘텐츠 제작사 콩데나스트 엔터테인먼트가 더그 라이만 감독과 함께 VR용 TV 시리즈 '인비저블'을 만든다.

'인비저블' 시리즈는 대대로 유전되는 특별한 능력을 통해 부와 권력을 쌓아온 어느 집안에 새 아기가 태어나면서 그 집안의 오랜 비밀이 세상에 알려질 상황에 처한다는 이야기다.

더그 라이만 감독은 최근에 톰 크루즈 주연의 스릴러물 '메나'를 찍었고 채닝 테이텀과 레아 세이두가 주연을 맡은 X맨 스핀오프 '갬빗'을 준비중인데 그가 '인비저블' 시리즈의 파일럿만 연출을 맡을지 전편을 모두 맡을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의 각본을 쓴 멜리사 월랙이 각본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는 '인비저블' 시리즈는 삼성 '밀크' VR 플랫폼을 통해 최초 공개될 것이라고 한다. 한편 아래는 이번에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모바일월드콩그레스)에서 삼성이 공개한 VR용 360도 카메라 '기어360'의 영상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