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드럭 The Evil in Us', 좀비로 변한 친구들에게 둘러싸인 뎁스 하워드

반응형

좀비드럭'은 제이슨 윌리엄 리 감독이 각본와 연출을 맡은 캐나다 호러 영화다.

아파트 범죄 현장에 출동한 형사 제이크는 피가 흥건한 주위를 돌아보다 아직 한 명이 살아 있음을 발견한다. 그리고 그 현장은 단순한 범죄 현장이 아님을 알게 된다. 한편 감옥처럼 보이는 어느 의료시설에서는 강제로 수용된 사람들을 상대로 알 수 없는 실험이 진행되고 있다.

7월4일 독립기념일. 브리(뎁스 하워드)는 남자친구 스티브와 그의 친구들을 따라 워싱턴 해안의 한 섬으로 여행을 간다. 이들 일행은 별장에서 파티를 즐기던 중 전과자 출신의 존이 가져온 코카인을 흡입하는데 브리만 흡입을 거절한다.

그런데 얼마 후 브리를 제외한 모두가 좀비처럼 변하는 바람에 브리는 그 섬에서 홀로 살아남기 위해 싸우기 시작한다. 브리 일행을 좀비로 변모시킨 것은 코카인에 섞인 의문의 바이러스다. 그리고 그 바이러스 뒤에는 정치적 음모가 있고 그것을 파헤칠 사람은 형사 제이크뿐인데.

'좀비드럭'에 대한 평가는 캐릭터가 평면적이라는 의견에서부터 '28일 후' 이후 최고의 창의성을 보여준다는 의견까지 서로 엇갈리지만 해외 네티즌들의 평점은 높지 않은 편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