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본 토마호크 Bone Tomahawk', 커트 러셀의 호러 웨스턴

영화 '본 토마호크'는 소설가이자 음악가이기도 한 S. 크레이그 잘러가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은 서부극이다. 토마호크는 가벼운 손도끼를 뜻하므로 '뼈로 만든 손도끼'를 가리키는 영화의 제목은 인디언과의 싸움을 암시한다.

생기없고 메마른 서부의 작은 마을 브라이트 호프. 그곳에 부상을 입은 무법자 퍼비스가 나타난다. 보안관 헌트와 부관 치코리는 그를 붙잡아 가두고 의사인 사만다를 불러 그의 상처를 돌보게 한다.

그런데 밤이 찾아온 사이 누군가가 보안관서에 들이닥쳐 퍼비스와 그를 지키던 간수, 그리고 의사 사만다를 납치해 사라진다. 헌트는 부관 치코리, 총잡이 존과 함께 그들을 구출하러 떠난다. 다리를 다친 사만다의 남편 아서도 꼭 가겠다며 따라 나선다.

그러나 헌트 일행이 맞서 싸워야 할 대상은 평범한 인디언들이 아니다. 다른 인디언들조차도 접촉을 피하는 그들은 동굴에서 살아가며 사람을 잡아먹는 식인 부족이다.

알비노 돌연변이인 그 식인 부족이 사람들을 납치해간 것은 퍼비스가 그의 동료 버디와 함께 저들의 매장지를 침범한 탓이었다. 헌트 일행이 과연 식인 부족과 맞서 이길 수 있을까? 그리고 납치된 사람들은 아직 살아있을까?

영화 '본 토마호크'에는 커트 러셀, 패트릭 윌슨, 리차드 젠킨스, 매튜 폭스, 숀 영 등 다수의 베테랑 연기자들이 출연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