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늑대 소녀와 흑왕자 Wolf Girl and Black Prince', 야마자키 켄토를 남자친구로 삼은 니카이도 후미

영화 '늑대 소녀와 흑왕자'는 하타 아유코의 베스트셀러 순정만화가 원작으로, '스트롭 에지'의 히로키 류이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원작만화는 2014년에 총12화의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도 제작되었다(아래 두 번째 영상).

고등학교 1학년인 시노하라 에리카(니카이도 후미)는 지금껏 남자를 사귀어본 적이 없지만 친구들 앞에서는 연애담을 꾸며댄다. 늑대가 나타났다고 외치는 양치기 소년처럼 점점 거짓말이 먹혀 들지 않자 에리카는 길거리에서 멋진 남학생의 사진을 찍어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보여주기에 이른다.

그런데 에리카가 사진을 찍은 그 남학생은 하필이면 같은 학교에 다니는 얼짱 사타 쿄우야(야마자키 켄토)다. 거짓말이 전부 들통 날 위기에 처한 에리카는 쿄우야를 찾아가 자신의 남자친구인 것처럼 연기를 해달라고 사정한다. 다정해 보이는 쿄우야는 에리카의 부탁을 들어주지만 그가 에리카에게 내건 조건은 '자신의 개'가 되어달라는 것이다.

영화 '늑대 소녀와 흑왕자'는 만화 에피소드의 내용이 뒤섞여 있고 주연 배우들의 싱크로율도 떨어지는 듯하지만 재미있게 즐길 만한 십대 로맨스물이라는 평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