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악 히어로 Maniac Hero',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고마츠 나나의 자경단 활동

'매니악 히어로'는 도요시마 케이스케 감독이 연출한 액션 코미디 영화로, 후쿠미츠 시게유키의 만화 '생활'이 원작이다. 일본어 제목은 '히어로 매니아'인데 어째서 영어 제목은 '매니악 히어로'가 되었는지 알 수 없다.

나카츠(히가시데 마사히로)는 회사에서 실직당한 후 편의점 아르바이트 생활을 이어간다. 하지만 불량배와 범죄자들이 넘쳐나는 그 지역에서 더러운 꼴을 당하지 않고 살아가기란 쉽지 않다.

어느 날 나카츠는 와이어를 이용해 여자 팬티를 훔치러 다니는 토시다(쿠보타 마사타카)를 만난다. 스파이더맨을 연상케 하는 그의 능력에 매료된 나카츠는 그에게 불량배들을 퇴치하는 자경단 활동을 하자고 제안한다.

밤에만 활동하기로 한 나카츠와 토시다는 곧 다른 협력자들을 만나게 된다. 카오리(고마츠 나나)는 정보수집 능력이 탁월한 여고생이고 쿠사키(카타오카 츠루타로)는 소매 안에 두 개의 망치를 숨기고 다니는 중년의 히어로다.

그들의 활동은 힘없는 사람들의 지지를 받고 언론의 관심까지 끌게 되지만 쿠사키가 미스터 우노라는 의문의 남자를 소개하면서 팀내 불화가 생긴다. 우노는 그들에게 유니폼을 입고 보안회사 소속으로 활동할 것을 제안하고 나카츠를 제외한 모두가 그 제안에 찬성한다. 하지만 이내 우노의 사악한 의도가 드러나게 되는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