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노즈 데이 액츄얼리 Red Nose Day Actually, 2017' 더욱 따뜻하게 돌아온 '러브 액츄얼리'

'레드 노즈 데이 액츄얼리'가 미국 NBC 방송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었다. 러닝 타임 15분 분량의 이 TV용 단편 영화는 2003년의 히트작 '러브 액츄얼리'(아래 두 번째 영상)의 속편이자 레드 노즈 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레드 노즈 데이는 영국에서 자국과 아프리카의 어려운 사람들을 돕기 위해 1985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는 모금 행사로, 빨간코 장난감을 통해 분위기를 돋우기 때문에 그런 이름이 붙었다. 영국에서는 지난 3월 24일에 이미 영화가 방영되었다.

'레드 노즈 데이 액츄얼리'는 '러브 액츄얼리'에 등장했던 인물들이 14년이 흐른 모습으로 그대로 등장한다. '러브 액츄얼리'의 리차드 커티스 감독이 맷 화이트크로스 감독과 공동으로 연출을 맡았고 휴 그랜트, 콜린 퍼스, 리암 니슨, 로완 앳킨슨, 키이라 나이틀리, 빌 나이, 로라 리니, 마틴 맥커친, 치웨텔 에지오프, 토마스 생스터, 앤드류 링컨 등이 다시 출연했다.

특히 '러브 액츄얼리' 당시에는 별로 유명하지 않았으나 그 후 인기 미드 '워킹 데드' 시리즈를 통해 이름을 크게 알린 앤드류 링컨의 나이 든 모습이 격세지감을 느끼게 한다. 또 앨런 릭먼이 지난해 1월에 세상을 떠난 탓에 상대역이었던 엠마 톰슨은 참여를 거절했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