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The House with a Clock in Its Walls, 2018' 잭 블랙과 케이트 블란쳇의 틱톡

잭 블랙과 케이트 블란쳇, 오웬 바카로, 로렌자 이조 등이 출연한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는 미국 작가 존 베어스가 1973년에 내놓은 같은 제목의 소설을 스크린에 옮긴 판타지 가족 영화다.

특이하게도 영화의 연출은 '그린 인페르노', '노크 노크', '호스텔' 같은 호러 스릴러로 유명한 일라이 로스 감독이 맡았다. 이 작품은 일라이 로스 감독의 첫 번째 가족 영화이자 비 R등급 영화라고.

1955년 미국 미시간 주. 10살의 루이스는 부모를 잃고 삼촌 조나단의 집에 살게 되는데 조나단의 집은 벽 속에 영원히 멈추지 않는 마법의 시계가 숨어 있다. 과거 그 집의 소유자였던 이삭과 세레나 부부는 마법 시계를 이용해 세계를 종말로 몰아가려고 하는데.

영화는 미국에서 IMAX로도 상영되는데 특별 이벤트가 있다고 한다. 그것은 존 랜디스 감독이 연출했던 마이클 잭슨의 뮤직 비디오 '스릴러'(아래 두 번째 영상)의 디지털 리마스터 3D 버전을 개봉 첫 일주일간 함께 상영한다는 것이다. '스릴러'의 3D 버전은 2017년 제74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처음 공개된 바 있다.

장르: 판타지

최초 개봉 예정일: 2018년 9월 19일(인도네시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