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쌔신 크리드 Assassin's Creed'는 게임 시리즈 중 어떤 버전으로?

영화 '어쌔신 크리드'의 주연 마이클 패스벤더의 의상 사진이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영화 '어쌔신 크리드'는 지금까지 4천만 카피 이상 판매된 인기 게임이 원작이다. 게임 '어쌔신 크리드'는 올 하반기에 출시될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를 포함하면 메인 시리즈가 9편에 이르고 전체 시리즈는 15편에 이르는 대형 프랜차이즈다.

게임의 이야기 배경은 이렇다. 지구의 문명이 거대한 태양풍으로 파괴된 이래 인류의 사상을 통일하려는 목적을 가진 템플 기사단은 자신들의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세계 곳곳에 숨겨진 '에덴의 조각'을 모으려 한다. 그리고 암살단은 템플 기사단의 불순한 목적을 막기 위해 그들의 주요 인물들을 암살하려고 만들어진 조직이다.

2012년, 암살단의 후예이지만 바텐더로 일하는 데스몬드 마일즈는 어느 날 템플 기사단이 배후에 있는 앱스터고 인더스트리라는 거대기업에 납치되어 애니머스라는 기계를 통해 기억을 분석당한다. 그리고 그것을 통해 데스몬드의 선조들이 어떻게 활동을 해왔는지가 밝혀지고 데스몬드는 2012년 말에 인류의 문명을 파괴한 재난이 또다시 일어나는 환상을 보게 된다. 선조들의 체험을 따라가는 동안 그들의 암살 능력과 기술을 체득하게 된 데스몬드는 이제 스스로 암살단원이 되고자 한다.

지금까지 보도된 뉴스에 따르면 영화 '어쌔신 크리드'에서는 게임과 다른 새로운 주인공을 창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클 패스벤더가 맡은 칼럼 린치가 바로 그 인물인데, 그는 15세기 스페인의 암살자 아길라의 후손으로 등장한다고 한다. 영화 '어쌔신 크리드'는 2016년 1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아래에 있는 9편의 메인 시리즈 트레일러를 통해 영화가 어느 버전과 가장 가까운지 살펴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다.

<어쌔신 크리드> 

 <어쌔신 크리드 2>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어쌔신 크리드 3>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어쌔신 크리드 로그>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