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 스티븐스의 호러 스릴러, 영화 '더 게스트 The Guest'

영화 '더 게스트'는 군화를 신고 길을 가는 한 남자의 뒷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남자는 얼굴이 보이지 않지만 관객들은 곧 그의 얼굴을 보게 된다. 뉴멕시코의 어느 마을에 사는 피터슨 가족의 집 현관에서.

데이빗이라는 이름을 밝힌 남자는 스스로를 피터슨 가족의 큰 아들 칼렙의 친구라고 소개한다. 칼렙은 얼마 전 이라크에서 전투 중에 목숨을 잃었기에 피터슨 가족은 그를 안으로 초대하고 따뜻이 맞이한다.

데이빗은 그 집에서 한동안 머물면서 피터슨 부부를 위로하는 한편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칼렙의 남동생 루크를 지켜준다. 하지만 여동생 애나는 어쩐지 데이빗이 의심스럽다.

의심이 떠나지 않는 애나는 어느 날 군에 전화를 걸어 데이빗에 관해 문의를 한다. 놀랍게도 군에서는 데이빗이 이미 2주 전에 세상을 떠났다고 알려준다. 그리고 영화의 후반부에서 특수부대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과연 데이빗에 얽힌 비밀은 무엇일까?

영화 '더 게스트'는 '유아 넥스트'를 만든 애덤 윈가드 감독의 작품이다. '유아 넥스트' 역시 호러 스릴러로서 많은 호평을 받았는데 '더 게스트'는 '유아 넥스트'보다 한 발 더 나아간 영화로 평가받는다. 데이빗 역을 맡은 댄 스티븐스의 연기 역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