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라인: 멈춰진 시간 The Age of Adaline, 2015'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로맨스 판타지

 

 

아델라인 보우만. 그녀는 1908년 새해 첫날에 태어나 평범한 가정을 꾸리지만 곧 미망인이 된다. 어느 날 밤, 부모님의 집으로 차를 몰고 가던 그녀는 도중에 갑작스레 쏟아진 눈 때문에 차와 함께 차가운 강물에 빠져 숨을 거두지만 곧이어 떨어진 낙뢰를 맞고 다시 살아난다. 그리고 그때부터 그녀의 시간과 나이는 정지된다.

 

 

아델라인은 딸 플레밍에게만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았지만 어느 날 느닷없이 찾아와 자신을 납치하려 드는 FBI요원들을 만난 뒤에는 신분증을 위조하고 평생을 도망다니며 살기로 결심한다.

 

아델라인이 태어난 지 107년이 흐른 현재. 그녀는 12월 31일에 한 파티에 참석했다가 엘리스를 만나 서로 호감을 갖는다. 엘리스는 사랑을 피하려는 아델라인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결국 두 사람은 데이트를 하는 사이로 발전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아델라인은 엘리스 부모님의 결혼 40주년 기념일에 초대를 받는데 엘리스의 아버지 윌리엄은 그녀가 과거에 자신이 알던 그 아델라인이 아닌지 자꾸 의심하게 된다. 아델라인과 윌리엄은 정말로 서로 알던 사이였을까? 아델라인과 엘리스의 사랑은 어떻게 될까? 그리고 아델라인의 비밀에 얽힌 천체 현상은 무엇일까?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은 인기미드 '가십걸'의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주인공 아델라인을 연기하고 해리슨 포드가 엘리스의 아버지 윌리엄 역을 맡았다. 이 영화의 원안을 만든 J. 밀스 구들로는 프랑스 영화 '아멜리에'에서 큰 영감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