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크레이그의 반전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드림 하우스 Dream House'

 

 

 

뉴욕의 한 출판사에서 일하던 윌은 회사를 그만둔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소설을 쓰기 위해서고 또 하나는 뉴잉글랜드로 이사한 집에서 가족들과 더 오랜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다.

 

윌이 집에 도착하자 미리 와 있던 아내 리비와 두 딸이 기쁘게 그를 맞이하고 네 사람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다음 날 윌은 이웃에 사는 이혼녀 앤과 마주치지만 그녀는 어쩐지 윌을 피한다.

 

그날 밤 딸 디디가 뒷마당에 사람이 있다며 놀란다. 다행히 창밖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지만 다음 날 아침에 윌은 집 밖에서 낯선 남자의 발자국을 발견한다.

 

 

윌은 리비를 걱정해 그 사실을 감추지만 한밤중에 들리는 이상한 소리에 지하실로 내려갔다가 몰래 들어온 청소년 아이들을 보게 된다. 그들은 윌에게 그 집에서 과거에 살인이 있었다고 말하며 달아난다.

 

경찰을 찾아간 윌은 그 집에서 여자와 두 딸이 살해되었고 남편이 유력한 용의자라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리고 집에 남겨진 낙서에서 그 용의자의 이름이 피터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피터가 풀려나 근처에서 살고 있다는 소식에 윌의 불안감은 점점 커지고 뒷마당에서는 또 다시 낯선 사람의 그림자가 서성인다. 윌의 가족을 지켜보는 자는 도대체 누구이며 그 집에서 벌어진 사건의 전말은 무엇인가?

 

영화 '드림 하우스'는 '나의 왼발', '아버지의 이름으로' 등으로 유명한 짐 쉐리단 감독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다니엘 크레이그, 레이첼 와이즈, 나오미 왓츠가 함께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기대를 갖게 만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