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래에서 온 남자 The Man from the Future', 브라질에서 건너온 로맨틱 코미디

'미래에서 온 남자'는 클라우디오 토레스 감독의 브라질 영화로, 시간여행을 소재로 삼고 있다.

주인공 제로는 입자 가속기를 이용해 대안 에너지 개발을 연구하는 대학교수다. 하지만 제로의 연구 후원자이자 대학 동창이기도 한 산드라는 괴팍한 성질의 그를 해고하기 일보 직전이다.

사실 제로를 진짜로 괴롭히는 것은 20년 전 여자친구 헬레나에게 배신을 당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웃음거리가 되었던 어느 날 밤의 기억이다. 현재 헬레나는 예전에 사귀었던 다른 남자친구의 도움으로 최고의 모델이 되어 있다.

제로는 절친 옥타비오의 도움으로 입자 가속기의 실험을 실행하다가 우연히 생성된 시간여행의 문을 통해 과거로 날아가게 된다. 그가 도착한 시간대는 20년 전의 바로 그날 밤이다.

제로는 과거의 자신을 찾아내 그와 헬레나 사이에서 벌어질 일을 미리 일러주고 또 앞으로 있을 일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서 다시 현재로 돌아온다.

그러나 제로는 자신이 만든 과거의 변화 때문에 현재까지도 송두리째 바뀐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부유하지만 부패한 사업가로 변해 있고 사랑했던 여자친구 헬레나는 오히려 자신과 더 멀어져 있다.

다시 과거로 시간여행을 하기로 마음먹은 제로. 하지만 돌아간 과거에서는 과거의 자신과 첫 번째 시간여행을 온 자신, 그리고 두 번째 시간여행을 온 자신이 뒤엉켜 점점 일이 꼬여간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