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에이프릴 풀스 April Fools', 토다 에리카의 감동 코믹 드라마

영화 '에이프릴 풀스'는 후지TV의 인기 시리즈인 '리갈 하이'의 제작진이 만든 장편 영화다. '리갈 하이'의 각본가 코사와 료타의 오리지널 시나리오에, 역시 '리갈 하이'의 감독인 이시가와 준이치가 연출을 맡았다. 코사와 료타는 영화 '올웨이즈 산 쵸메의 석양'과 '기생수'의 각본가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음악, 촬영, 편집, 프로듀서 등을 비롯한 '리갈 하이'의 스태프들뿐 아니라 다수의 배우들도 '에이프릴 풀스'에 그대로 참여했다.

작은 거짓말이 또 다른 거짓말을 부르면서 큰 소동으로 번지게 되는 이 영화의 스토리는 7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대인 공포증을 가진 임신한 여자 청소부와 자칭 천재의사가 등장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의 대참사 이야기.

황실 부부의 비밀 데이트 이야기.

야쿠자 출신 범인의 서투른 초등학생 납치극 이야기.

사기를 치는 점쟁이 노파와 형사 이야기.

바다에서 조난당한 남자와 그를 찾던 소꿉친구의 42년만의 상봉 이야기.

자신을 우주인이라고 생각하는 히키코모리 중학생의 이야기.

대학생 동성 친구의 고백 이야기.

이들 각 에피소드는 동시에 진행되면서 관계가 없는 등장인물과 이야기들이 서로 이어지기도 하고 영향을 주기도 한다. 그리고 이야기는 전혀 예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간다.

주요 배역이 27인이나 되는 이 영화에는 토다 에리카, 마츠자카 토리, 유스케 산타마리아, 테라지마 스스무 등이 출연했다. 영화는 만우절에 맞춰 공개하기 위해 2015년 4월 1일에 일본 전역에서 개봉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