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 에이펙스의 비밀 Infini'는 무슨 이야기?

'인피니: 에이펙스의 비밀'은 호주 출신 쉐인 아베스 감독의 SF 영화다. 다니엘 맥퍼슨과 루크 헴스워스, 그리고 중국배우 황지기 등이 출연한다.

자원이 고갈되어 식민지 행성 개척이 일반화된 23세기의 지구. 임신한 아내가 있는 카마이클(다니엘 맥퍼슨)은 더 나은 생활을 위해 매우 위험하면서도 보수가 높은 일을 선택한다. 그것은 바로 수색구조대.

수색구조대는 에이펙스라는 장치를 몸에 부착하고 슬립스트리밍이라는 공간이동 기술을 이용해 순식간에 심우주 여행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슬립스트리밍은 '데이터 변질'이라는 위험 때문에 사망률이 대단히 높은 기술이기도 하다.

근무 첫 날. 카마이클은 아내를 안심시키지만 결국 일이 터지고 만다. 자신이 속한 웨스트코스트 수색구조대가 바이러스에 감염된 채 본부로 돌아오고 카마이클은 그들에게 감염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불법적 공간이동을 시도한다.

카마이클이 도착한 곳은 자원 채굴 행성 인피니다. 지구에서 가장 먼 곳에 있는 그 행성은 무려 1,600명이나 희생된 악명 높은 곳이자 바이러스 오염의 진원지이기도 하다.

웨스트코스트 대원들이 희생되자 당국은 이스트코스트 수색구조대를 인피니로 급파하면서 지구로 향하는 오염 화물을 파괴하고 그곳에서 살아남은 카마이클을 구해오라는 임무를 부여한다.

그러나 인피니에서 카마이클을 만난 이스트코스트 대원들 역시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카마이클의 동료들처럼 서로를 죽이는 지옥 같은 상황이 펼쳐지는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