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서툴지만, 사랑 Miracle: Devil Claus' Love and Magic', 아이바 마사키와 한효주의 만남

영화 '서툴지만, 사랑'은 나카무라 코우의 소설 <데비쿠로군의 사랑과 마법>이 원작이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이누도 잇신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 영화는 일본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멤버 아이바 마사키와 한국배우 한효주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다.

서점에서 일하며 만화가를 꿈꾸는 히카루(아이바 마사키). 어느 날 그는 길에서 마주친 소연(한효주)에게 운명적인 사랑을 느낀다. 소연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일본에 온 유명한 조명 디자이너다.

히카루가 소연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는 소꿉친구 안나(에이쿠라 나나)를 통해 찾아온다. 역시 조명 디자이너인 안나가 소연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것.

히카루는 소연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안나에게 도움을 청한다. 하지만 안나는 어렸을 때부터 히카루를 짝사랑 해왔기에 그를 돕는 것이 괴롭다.

히카루 역시 소연이 이미 마음에 두고 있는 옛 연인이 있으며 그는 바로 자신의 친구이기도 한 이치로(이쿠타 토마)임을 알고 좌절한다. 마침내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자리에서 만나게 되는 네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