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홈즈-비밀의 열쇠 Sherlock Holmes, 2010', 런던에 나타난 공룡

'셜록홈즈-비밀의 열쇠'는 어사일럼사가 아서 코난 도일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한 두 번째 영화다. 레이첼 골덴버그 감독이 연출을 맡고 벤 사이더와 가레스 데이비드 로이드가 셜록 홈즈와 존 왓슨 역을 맡았다. 벤 사이더는 이 영화가 데뷔작이고 가레스 데이비드 로이드는 영드 '토치우드' 시리즈에서 얼굴을 알렸다.

독일군의 공습이 한창인 1940년의 런던. 나이 들어 죽음을 앞두고 있는 왓슨 박사는 자신의 간호인에게 그 동안 기록된 적이 없는 사건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야기의 배경은 1882년. 홈즈와 왓슨은 금괴를 싣고 가다 거대 생명체의 공격으로 침몰한 배를 조사중이다. 그러던 중 런던에 공룡이 나타나 한 청년을 공격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홈즈는 거대 생명체나 공룡의 존재에 대해 의심하지만 숲 속에서 우연히 공룡과 마주친 뒤에는 두 괴물이 서로 관련이 있으며 천재성을 가진 범죄자 잭이 만들어낸 창조물임을 알아낸다. 

그런데 수사를 위해 동행하던 레스트레이드 경감이 실종되면서 홈즈와 왓슨은 단서를 따라 오래된 성을 찾아가게 된다. 그곳은 홈즈가 자신의 형 소프 홈즈와 함께 어린 시절에 방문했던 곳이다.

홈즈는 형 소프와 연락을 한 지 오래되었고 레스트레이드 경감이 알려준 바에 따르면 소프는 과거에 은행 강도 사건에 휘말려 몸이 마비되는 사고를 당했는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