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셰프 Burnt, 2015' 브래들리 쿠퍼의 미슐랭 3스타 도전

영화 '더 셰프'는 오랫동안 TV 드라마를 연출했던 존 웰스 감독의 작품이다. 브래들리 쿠퍼, 시에나 밀러, 오마 사이, 다니엘 브륄, 엠마 톰슨, 우마 서먼이 출연한다.

한때 미슐랭 2스타를 받은 프랑스 최고의 셰프였던 아담 존스는 3년 동안 슬럼프에 빠져 자신에게 주어진 모든 것을 날리고 궁지에 몰린 다음에야 다시 셰프의 자리로 돌아오기로 결심한다.

레스토랑 매니저 토니를 찾아가 미슐랭 3스타를 받겠다는 포부를 밝힌 아담은 수 셰프 미쉘과 소스 마스터 스위니 등 최고의 요리사들을 모아 팀을 꾸린다.

하지만 목표 달성을 위한 압박 속에 아담의 괴팍한 성격이 되살아나면서 팀원들은 점점 지쳐간다. 게다가 미슐랭에서 레스토랑으로 사람들이 오는 날 미쉘이 일부러 음식을 망치면서 모든 기회는 날아간 것처럼 보이는데.

영화 '더 셰프'에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남자 주인공 제이미 도넌이 카메오로 출연했으나 최종 편집판에서 그의 분량이 삭제되었다. 이 문제를 놓고 제이미 도넌의 이미지 또는 연기력이 영화에 걸맞지 않았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존 웰스 감독은 단지 스토리 차원에서의 편집일 뿐이었다며 해명하기도 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