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카: 더 다크스포어 Mythica: The Darkspore', 어둠의 씨앗

'미시카: 더 다크스포어'는 애로우스톰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5부작 판타지 시리즈의 두 번째 편이다. 앤 K. 블랙 감독이 1편에 이어 연출을 맡았고 멜라니 스톤, 케빈 소보, 니콜라 포제너 등 주요 배우들도 똑같이 출연한다.

1편에서 마렉 일행은 마법의 돌과 함께 오크들에게 납치된 틸라의 여동생 캐린을 구하러 모험을 떠났었다. 그리고 캐린을 데리고 거인의 동굴에서 무사히 빠져나오는 데 성공한다.

2편은 구출된 캐린이 마법의 돌을 안전한 곳으로 가져가려다가 사악한 주술사 스조록의 부하 키시쿠멘에게 살해를 당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틸라가 실의에 빠지면서 마렉이 이끄는 원정대는 곧 분열된다.

그러나 그들을 다시 하나로 모은 것은 마법사 고준이다. 마렉에게 나타난 고준은 스조록의 무리가 4조각으로 나뉜 다크스포어(어둠의 씨앗)를 모으고 있는데 그것들이 다 모이면 악의 세력이 되살아난다고 경고한다.

마렉의 원정대는 적들보다 먼저 다크스포어를 손에 넣기 위해 땅 속 깊은 곳으로 모험을 떠나고 그곳에서 도착한 멸망한 도시에 불사의 드래곤이 살고 있음을 알게 된다.

'미시카: 더 다크스포어'에서는 새로운 인물인 다크 엘프 콜(로키 마이어스)이 등장하고 마렉이 자기 내면의 어둠과 맞서야 하는 딜레마가 그려진다. 한편, 애로우스톰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시리즈 3편까지 제작과 공개를 마친 상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