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유어 아이즈 In Your Eyes, 2014', 초자연적으로 이어진 조 카잔과 마이클 스탈-데이빗

'인 유어 아이즈'는 브린 힐 감독의 SF 로맨스 영화로, '어벤져스'의 감독 조스 웨던이 각본을 썼다. 조스 웨던이 이 시나리오를 처음 쓴 것은 28살이던 1992년이었다고 한다.

미국 뉴햄프셔에서 썰매를 타고 놀던 소녀 레베카가 쓰러져 정신을 잃자 뉴멕시코의 학교에서 책상에 앉아 있던 소년 딜런도 쓰러진다. 그리고 20년이 흐른 뒤, 레베카는 의사 남편 필립과 결혼 생활을 하고 있고 딜런은 최근에 교도소에서 나온 상황이다.

어느 날 딜런이 술집에서 얻어맞자 남편과 파티에 가 있던 레베카도 그 충격을 느끼고 쓰러진다.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서로의 감각을 공유하면서도 스스로 미쳤다고 생각했던 두 사람은 큰 소리로 말하면 함께 얘기까지 나눌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경험을 공유하면서 서로의 어려운 점을 도와주기도 하던 두 사람은 감정적으로 차츰 가까워지는데, 아내 레베카의 행동을 이상하게 여긴 남편 필립은 그녀를 억지로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려 한다. 이에 딜런은 레베카를 구하기로 마음먹는데.

딜런 역은 '클로버필드'의 마이클 스탈-데이빗이, 레베카 역은 조 카잔이 맡았다. 조 카잔은 '에덴의 동쪽'의 엘리아 카잔 감독의 손녀이자 '이너프', '바이센테니얼 맨' 등의 각본을 쓴 니콜라스 카잔의 딸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