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의 등장을 알리는 곡 - Is She With You?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은 제목에서 암시하듯 배트맨과 슈퍼맨 말고도 저스티스 리그에 참여할 새로운 슈퍼히어로들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그 첫 번째 주자는 마지막 전투 장면에 본격 등장하는 원더우먼이다.

관련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DC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출발

갤 가돗이 연기하는 원더우먼은 괴물 둠스데이에 맞서 배트맨이나 슈퍼맨 못지않은 강력한 파워를 선보인다. 둠스데이의 공격을 받고도 여유와 침착함을 잃지 않는 원더우먼의 모습은 잊지 못할 카리스마 그 자체다.

특히 원더우먼이 등장할 때 나오는 곡 'Is She With You?'는 그녀의 카리스마를 한층 더 부각시킨다. 제목이 '네가 그녀를 데려왔냐?'인 까닭은 원더우먼이 등장했을 때 슈퍼맨이 배트맨에게 그렇게 묻기 때문이다.

관련글  새로운 원더우먼의 카리스마, 갤 가돗의 광고 영상

이 영화의 음악은 한스 짐머와 정키 XL이 '맨 오브 스틸'에 이어 두 번째로 함께 만들었다. 한스 짐머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연출한 배트맨 3부작의 음악을 맡은 바 있으며, 정키 XL은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음악을 혼자서 도맡았고 최근에는 '데드풀'의 음악 작업에도 공동으로 참여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