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원더우먼의 카리스마, 갤 가돗의 광고 영상

새로운 원더우먼 갤 가돗.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등장으로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은 갤 가돗은 1985년 이스라엘에서 태어난 배우이자 모델로, 캐시 리 크로스비와 린다 카터의 뒤를 이어 세 번째 원더우먼이 되었다.

갤 가돗이 대중의 시선에 처음 포착된 것은 2004년에 미스 이스라엘로 뽑히면서부터다. 하지만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이스라엘 대표로 참가했다가 탈락한 그녀는 이스라엘 방위군에서 2년 동안 트레이너로 복무하면서 잠시 대중으로부터 멀어진다.

그리고 군 복무를 마친 갤 가돗은 법조인이 되기 위해 대학에서 공부를 시작한다. 하지만 연예계 에이전트들은 키 178센티미터의 이 훤칠한 미녀를 그냥 내버려둘 생각이 없었다.

2009년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에서 배우로 데뷔한 갤 가돗은 이후 '분노의 질주' 시리즈 등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다가 이번에 원더우먼 역을 맡음으로써 법조인이 되어 정의를 실현하려던 원래의 꿈을 영화 속에서 이루게 되었다.

2011년 딸 알마를 낳아 한 아이의 엄마가 된 갤 가돗은 앞으로 '저스티스 리그' 파트 1과 2, 그리고 '원더우먼'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 화장품, 향수, 란제리 등 모델 활동으로도 유명한 그녀는 이스라엘에서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리는 모델 중 한 명이라고 알려졌다.

관련글  갤 가돗, 코난 오브라이언에게 한 수 가르치다

관련글  갤 가돗, '원더 우먼'이 되지 못할 뻔한 사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