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시즌 2는 더 다크해진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1은 1983년 호킨스라는 가상의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초능력 소녀와 또 다른 세계에 관한 미스터리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즌 1이 총8화로 마감한 가운데 올해 7월로 예정된 시즌 2는 공개된 티저 예고편(아래 영상)에 따르면 총9화가 방영된다. 티저 예고편이 에피소드의 제목들만 공개해서 아쉬움을 주는 가운데 시리즈 제작자 겸 연출자로 참여한 숀 레비 감독이 시즌 2에 대해 언급했다.

숀 레비 감독은 시즌 2가 기존의 스토리를 충실히 따르면서도 더 거대하고 다크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는 시즌 1에서 윌이 마주하게 된 위협이 시즌 2에서는 더 커진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출연 배우들도 늘었다고 덧붙였다.

시리즈 크리에이터이자 연출자인 더퍼 형제의 설명은 숀 레비 감독의 이런 발언을 보충해주고 있다. 더퍼 형제는 시즌 1의 원래 플롯은 훨씬 더 다크해서 R등급 수준이었다고 한다. 특히 일레븐(엘)이 사람들을 잔인하게 죽이는 내용이 들어 있었으나 시리즈의 톤을 누그러뜨렸다고.

더퍼 형제는 또 시즌 2의 시간적 배경은 1984년이며 공간적 배경은 호킨스 마을을 조금 벗어나기도 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4명의 주요 인물이 새롭게 등장한다는 사실도 전했다.

한편 시즌 2의 에피소드별 제목은 아래와 같다.

1화  - 매드맥스(Madmax)

2화  - 되살아난 소년(The Boy who Came Back to Life)

3화  - 호박밭(The Pumpkin Patch)

4화  - 궁전(The Palace)

5화  - 폭풍(The Storm)

6화  - 올챙이(The Pollywog)

7화  - 비밀의 오두막(The Secret Cabin)

8화  - 뇌(The Brain)

9화  - 실종된 형제(The Lost Brothe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