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스콜세지와 로버트 드니로가 다시 뭉친다

마틴 스콜세지와 로버트 드니로가 다시 뭉친다

<택시 드라이버>, <성난 황소>, <좋은 친구들> 등 최고의 작품들을 선사해온 마틴 스콜세지와 로버트 드니로가 다시 뭉친다는 소식이다. 이들이 작업하게 될 새 영화는 미국 최대의 노조단체를 이끌었던 지미 호파의 암살자에 대해 다룬 책 <I Heard You Paint Houses>가 원작이라고. <어메리칸 갱스터>, <쉰들러 리스트>, <갱스 오브 뉴욕>의 베테랑 각본가 스티븐 자일리언이 각본을 맡는다.


<천사와 악마>, 포스터 공개


2009년 5월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 영화 <천사와 악마>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천사와 악마>는 <다빈치 코드>로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댄 브라운의 전작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다빈치 코드>에서와 마찬가지로 톰 행크스가 주인공인 로버트 랭던 교수 역을 맡았다.



<쿵푸 팬더2>, 2011년 개봉! 

지난 여름, 한국에서 개봉한 애니메이션으로는 최고의 흥행 성적을 기록한 <쿵푸 팬더>의 속편이 제작된다. 드림웍스의 공식 발표에 따르면 2011년 개봉을 목표로 <쿵푸 팬더>의 속편이 만들어지고 잭 블랙과 안젤리나 졸리 등 목소리 연기는 기존의 배우들이 그대로 맡을 예정이라고 한다. 또 디즈니가 <카2>의 개봉을 2012년에서 2011년 여름으로 앞당김에 따라 두 작품의 경쟁이 불가피하게 되었다고.



<아이언맨>, 역대 최고의 블루레이 판매 기록
 
미국의 한 인터넷 영화 사이트에 따르면 지난 여름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열었던 <아이언맨>이 블루레이 출시 이틀 만에 역대 최고의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이 소식은 공식적인 판애 데이터를 통해 나온 것은 아니고 <아이언맨>의 감독 존 파브로가 밝힌 내용이라고. 하지만 이 사이트는 9일에 <다크 나이트>의 블루레이가 출시된다면서 <아이언맨>의 기록이 곧 깨어질 운명이라고 전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