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수퍼맨' 브랜든 루스의 근황

천재 감독 브라이언 싱어 Bryan Singer 가 연출했던 영화 <수퍼맨 리턴즈 Superman Returns, 2006>에서 주연을 맡았던 '전직 수퍼맨' 브랜든 루스 Brandon Routh 가 인기 미드 <애로우 Arrow> 시리즈에 출연한다.

관련글  '로스트 인 더 퍼시픽 蒸發太平洋 Lost in the Pacific, 2016' 쉐프 브랜든 루스의 비밀

CW TV에서 올 10월 8일에 첫 방영되는 시즌 3에서 그가 연기할 새로운 캐릭터는 레이 파머 박사 역이다. 레이 파머 박사는 우주에서 온 운석을 연구하다가 몸을 원자 크기로 축소시킬 수 있는 '아톰'이라는 슈퍼히어로로 거듭나게 된다.


한편, 지난 3월에 개봉한 캔 맥래 Kenn MacRae 감독의 영화 <미싱 윌리엄 Missing William, 2014>에서는 비극적 사고를 당한 남편을 헌신적으로 간호하는 여자에게 찾아온 어린 시절의 사랑을 연기했다. 현재의 사랑과 과거의 사랑이 충돌하는 이 이야기는 뒤통수를 치는 놀라운 결말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관련글  브랜든 루스의 코믹 호러물 '딜런 독: 죽음의 밤 Dylan Dog: Dead of Night'

국내 개봉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여성팬들에게는 안타까운 일이다. 재미있는 사실은 여자 주인공 아비가일 리즈 역을 맡은 코트니 포드 Courtney Ford 가 브랜든 루스의 실제 아내라는 점이다. 때문에 영화 속 두 사람의 케미는 더 이상 훌륭할 수 없었다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