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패스벤더의 웨스턴 액션, 영화 '슬로우 웨스트 Slow West'

스코틀랜드 소년 제이(코디 스밋 맥피)에게는 사랑하는 여자 로즈(카렌 피스토리우스)가 있다. 그런데 로즈는 어느 날 갑자기 그의 아버지와 함께 미국으로 가버린다. 제이는 로즈를 만나기 위해 홀로 미국으로 건너간다. 로즈가 자신을 거저 좋은 동생으로만 여기는 줄 모르는 채다.

로즈를 찾아 혼자 서부의 길을 헤매는 동안 제이는 인디언을 죽이려고 쫓아다니는 백인 무리와 마주친다. 위험에 빠진 순간 그를 구한 것은 현상금 사냥꾼 사일러스(마이클 패스밴더)다. 사일러스는 제이를 보호해주는 명목으로 돈을 받기로 하고 그와 함께 동행한다.

식당에 들른 사일러스는 놀랍게도 로즈와 그의 아버지에게 2,000달러라는 커다란 금액의 현상금이 걸려 있음을 알게 되지만 제이에게는 그 사실을 숨긴다. 하지만 그 현상금을 노리는 사람은 사일러스뿐만이 아니다. 빅터라는 또 다른 현상금 사냥꾼과 사일러스가 과거에 속했던 조직의 리더 페인도 로즈와 그의 아버지를 잡기 위해 다가가는 중이다. 이제 제이와 사일러스, 로즈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영화 '슬로우 웨스트'는 존 맥클린 감독의 데뷔작으로, 2015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월드시네마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