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들리 쿠퍼의 액션 코미디 영화 '히트 앤 런 Hit and Run', 줄거리는?

캘리포니아 밀턴의 한 대학에서 일하는 애니는 '비폭력적 문제 해결'에 관한 박사학위를 가지고 있다. LA에 있는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비폭력적 문제 해결 프로그램이 신설되자 애니의 상사는 그녀에게 정해진 시간까지 인터뷰를 하러 가지 않으면 그녀를 해고하겠다고 으름장을 놓는다.

문제는 애니의 남자친구 찰리. 애니가 인터뷰 건에 대해 털어놓자 찰리는 자신이 LA까지 데려다주겠다고 말한다. 하지만 찰리는 증인보호 프로그램 때문에 밀턴을 벗어나면 안 되는 인물. 찰리의 과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애니는 전 남자친구 길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이 두고온 교원 자격증을 돌려달라고 하면서 사정 설명을 한다.

애니가 찰리와 사귀는 것에 반대했던 길은 경찰로 일하는 형에게 찰리의 자동차 등록을 조사하게 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찰리가 은행강도 사건에 연루되어 있음을 알아낸다. 그리고 그 사건 때 찰리의 배신으로 감옥에 가야 했던 알렉스에게 찰리가 LA로 간다는 것을 알린다.

애니와 찰리는 링컨 콘티넨탈을 타고 LA로 출발하고 애니의 전 남친 길과 찰리를 감시해야 하는 보안관 랜디, 그리고 찰리가 빼돌린 돈을 되찾고 싶은 알렉스가 이 커플의 뒤를 맹렬히 쫓는다. 애니가 갈등 상황에서 찰리에게 비폭력적 해결을 요구하는 가운데 과연 이 커플은 제 시간에 무사히 LA까지 갈 수 있을까.

영화 '히트 앤 런'은 여러 작품에서 코믹 연기를 선보여온 댁스 셰파드가 각본을 쓰고 연출에도 참여했으며 주인공 찰리 역을 맡았다. 브래들리 쿠퍼는 찰리를 뒤쫓은 배신당한 동료 알렉스 역을 맡아 웃음을 선사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