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돈 비 어프레이드-어둠 속의 속삭임 Don't Be Afraid of the Dark '의 줄거리

영화 '돈 비 어프레이드-어둠 속의 속삭임'은 케이티 홈즈와 가이 피어스, 그리고 베일리 매디슨이 출연한 호러물로, 1973년 ABC에서 방송한 같은 제목의 TV영화를 리메이크 했다.

8살 샐리(베일리 매디슨)는 아빠 알렉스(가이 피어스)와 함께 살기 위해 로드 아일랜드의 한 저택에 도착한다. 알렉스가 헐값에 산 그 집은 유명한 미술가 블랙우드가 살았던 곳이다.

알렉스는 그 집을 새로 리모델링해서 더 높은 값에 팔 생각이다.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그의 여자친구 킴(케이티 홈즈)도 거기서 함께 지내기로 했다.

그러나 그 저택은 블랙우드와 그의 아들이 아무도 모르게 사라진 곳이다. 블랙우드는 그 집 지하실의 화로 속에 살고 있는 어떤 존재에게 아들을 빼앗기고 그를 되찾기 위해 자신과 가정부의 이를 몽땅 뽑아 바쳤다. 하지만 그 존재가 원하는 것은 아이들의 이빨이었다.

샐리가 도착한 첫날 화로의 재 속에서 과거의 그 사악한 존재가 깨어나고, 알렉스와 킴은 인부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지하실에 내려간다. 샐리는 화로 속에서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누군가의 목소리를 듣는데. 

영화 '돈 비 어프레이드-어둠 속의 속삭임'은 '헬보이'와 '퍼시픽 림'의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각본과 제작에 참여하고 트로이 닉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