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세계를 찾아 2015 The Land That Time Forgot, 2009'의 줄거리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 2015'는 정글의 영웅 타잔을 창조한 미국 작가 에드가 라이스 버로우즈의 1918년 소설 <The Land That Time Forgot>이 원작이다. 이 소설은 1975년에도 영화화된 적이 있는데 우리에게는 '망각의 땅'(아래 두 번째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소개되었다.

마이클과 콜은 여자친구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기 위해 요트를 타고 카리브해로 나간다. 하지만 기이한 폭풍우에 휩쓸리면서 그들의 계획은 산산조각난다.

마이클 일행이 겨우 살아서 도착한 곳은 이름을 알 수 없는 어느 섬이다. 게다가 마이클의 여자친구 카렌은 행방이 묘연하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 섬은 버뮤다 삼각지대에 속한 의문의 섬 카프로나이다.

시간이 왜곡된 그 섬에서 마이클 일행을 맞이한 것은 티라노사우루스를 비롯한 거대 공룡들과 제1차 세계대전 때 그 섬으로 떨어진 비행기 조종사, 그리고 독일군 소속의 잠수함 요원들이다.

마이클 일행은 카렌이 독일군 요원들에게 붙잡혀 있음을 알고 그녀를 구출할 계획을 세운다. 그리고 그들이 다시 섬을 벗어나 현재로 되돌아올 수 있는 방법은 좌초된 독일군 잠수함을 이용하는 수밖에 없음을 깨닫는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 2015'는 B급 블록버스터를 주로 제작하는 어사일럼사가 만들었다. 배우 출신의 C. 토마스 하우엘이 연출과 주연을 맡았고 티모시 바톰즈, 린지 맥키콘, 다렌 달튼 등이 출연했다. 일부 국가에서는 '공룡의 땅'이라는 제목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