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하우스 Girlhouse', 러버보이의 공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알리 코브린

'걸하우스'는 주로 배우와 제작자로 활동해온 트레버 매튜스 감독의 첫 연출작으로, '디지털 시대에 어울리는 할로윈 스타일 슬래셔 무비'라는 평가를 받는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학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던 카일리는 '걸하우스'에 들어가 생활하기로 결심한다. 인터넷 스트리밍 사이트의 이름이기도 한 걸하우스는 50여 대의 카메라를 설치해놓고 미녀들의 일상 생활을 빠짐없이 중계하는 곳.

카일리는 걸하우스에 합류하자마자 유저들 사이에서 단박에 인기스타로 떠오르고 러버보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단골 유저의 관심도 끌게 된다. 러버보이는 IT와 관련된 일을 하면서 밤마다 걸하우스에 접속하는 외로운 인물.

어느 날 러버보이는 카일리에게 자신의 얼굴을 보여주지만 카일리가 자리를 비운 사이 다른 걸하우스 멤버들이 그의 사진을 뽑아 그를 비웃는 글을 써놓은 것을 보고 분노한다. 그리고 자신의 IT 기술을 이용해 걸하우스의 위치를 찾아낸다.

주인공 카일리 역을 맡은 알리 코브린은 TV 시리즈 '룩'에서 몰리 역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이고 러버보이 역의 슬레인은 힙합 가수이자 래퍼로도 활동 중인 배우로, 본명은 조지 카렐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