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연애 Originally you also in here', 유역비를 사랑한 크리스

'청춘연애'는 주척여 감독이 연출하고 크리스와 유역비가 주연을 맡은 로맨스 영화다. 신이오의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인 이 작품은 자오웨이 감독이 연출을 맡고 한경이 출연한 2013년작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아래 두 번째 영상)의 속편이기도 하다. 하지만 스토리는 서로 관련이 없다.

'청춘연애'의 줄거리는 남녀 주인공이 만났다 헤어졌다를 반복하는 흔히 보는 패턴이다. 고등학교에 새로 전학온 소금운(유역비)은 가정형편이 넉넉지 못한 평범한 여학생이다. 그런 그녀에게 관심을 보이는 정쟁(크리스)은 부유한 집안의 백마 왕자 같은 존재다.

정쟁은 소금운의 사랑을 얻지 못한 채 고교 시절을 마감하고 두 사람은 대학교에서 다시 만나게 된다. 소금운은 두 사람의 집안 환경이 갖는 격차에 대한 걱정으로 여전히 정쟁을 받아들이지 못하다가 마침내 정쟁의 진심을 깨닫는다.

하지만 갑자기 급전이 필요해진 소금운이 자신이 아닌 다른 남자에게 도움을 구한 일로 인해 실망한 정쟁은 결국 소금운을 떠나 미국으로 떠나고 만다. 이번에는 소금운이 정쟁을 찾아 미국으로 향하는데.

전편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은 5백만 달러의 제작비를 들여 1억2천만 달러에 가까운 수입을 올려 큰 성공을 거두었는데 '청춘연애'의 흥행성적은 그에 훨씬 못 미쳤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