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건스 2 Guns, 2013' 덴젤 워싱턴과 마크 월버그의 코믹 액션 영화

'투건스 2 Guns, 2013'는 스티븐 그랜트(Steven Grant)와 마테우스 산톨로우코(Mateus Santolouco)가 2007년에 발표한 같은 제목의 그래픽 노블 시리즈를 '에베레스트'와 '콘트라밴드'를 연출한 발타자르 코루마쿠르(Baltasar Kormakur) 감독이 실사화한 범죄 코미디 액션 영화다.

DEA(마약단속국)의 언더커버 요원임을 숨기고 있는 바비(덴젤 워싱턴 Denzel Washington)는 자신의 암흑 세계 파트너인 스티그(마크 월버그 Mark Wahlberg)와 함께 멕시코 마약상의 돈이 보관된 은행을 턴다.

금고에는 예상을 휠씬 뛰어넘는 많은 돈이 들어있었고, 이후 둘은 갱단 아니라 정체를 알 수 없는 다른 조직들에게도 쫓기게 된다. 둘은 서로를 의지하며 생존을 위해 싸우는데, 스티그에게도 바비가 모르는 비밀이 있었으니 그것은 그가 미 해군 특수부대(Navy SEAL) 정보 요원이라는 것.

6,100만 달러의 제작비를 들인 이 작품은 1억 1,390만 달러의 수입을 기록했으며 뉴 올리언스와 루이지애나 및 뉴 멕시코에서 촬영을 했다. 주연인 덴젤 워싱턴과 마크 월버그 이외에도 폴라 패튼(Paula Patton), 제임스 마스던(James Marsden), 빌 팩스톤(Bill Paxton) 등이 출연한다. 친숙한 소재이지만 그다지 진부하지 않은 즐길 만한 작품이며 액션 시퀀스가 꽤 볼 만하다는 평가다.

 

가디언(The Guardian) ★★☆☆☆

롤링 스톤 (Rolling Stone) ★★☆☆

덴버 포스트 (Denver Post) ★★★☆

슬랜트 매거진 (Slant Magazine)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