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과 맺은 신사협정, 영화 '유에프오 Extraterrestrial'

에이프릴은 부모님의 별장에서 남자친구 카일과 오붓한 주말을 보낼 생각으로 들떠 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카일은 친구 세스와 세스의 여자친구 렉스, 렉스의 친구 멜라니를 초대한 상태.

별장에 도착한 다섯 친구들이 신나게 놀고 있을 때 무언가가 근처 숲 속에 추락한다. 놀란 그들은 추락 현장을 찾아나섰는데 의문의 물체는 다름아닌 UFO다.

기겁한 다섯 명은 서둘러 별장으로 돌아왔지만 위층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 그리고 곧이어 나타난 외계인을 총으로 쏘아 죽이고 마을로 달아난다.

그러나 어디선가 UFO가 다시 나타나 세스의 여자친구 렉스를 납치해간다. 패닉에 빠진 네 사람은 트레비스라는 남자의 집으로 피신한다.

트레비스는 로스웰 사건 이후 외계인과 미국 정부가 서로 간섭을 하지 않는다는 협정을 맺었으며 에이프릴 일행이 외계인을 죽였으니 그 협정이 깨졌다고 설명한다. 

외계인에게 납치된 렉스와 남은 친구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영화 '유에프오'는 캐나다 출신 콜린 미니한 감독이 연출을 맡았는데 스튜어트 오르티즈 감독과 함께 '잔인한 형제들'이라는 팀을 만들어 대학교 시절에 이 영화의 초고를 썼다고 알려졌다.

3백만 달러의 제작비가 투입된 영화 '유에프오'는 결말부에서 'X파일'에 나오는 '스모킹 맨'과 흡사한 캐릭터가 등장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