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더치의 코믹 판타지 영화 '뱀파이어 아카데미 Vampire Academy, 2014'

로즈(조이 더치)는 뱀파이어와 인간의 피가 섞인 댐퍼로서 악한 뱀파이어 스트리고이 족으로부터 리사를 보호해야 하는 수호자다. 로즈의 친구 리사(루시 프라이)는 치유 능력을 가진 선한 뱀파이어 모로이족이다.

관련글  이치하라 하야토의 야쿠자 뱀파이어 영화 ‘도쿄 아포칼립스: 최후의 결전 Yakuza Apocalypse’

열일곱 살인 그들은 인간들 사이에서 평범한 삶을 살고 싶어 하지만 모로이 족 공주인 리사가 왕좌를 이어야 하기에 1년 전에 벗어났던 세인트 블라디미르 아카데미에 도로 입학하게 된다.

리사는 1년 동안 바깥에 있을 때 로즈의 피를 마시며 살았기에 학교에서는 그 두 사람을 둘러싸고 온갖 소문과 위협이 이어지고 그 같은 파장은 남학생들과의 관계와 얽혀 더욱 복잡해진다. 소란은 결국 리사의 납치로 이어지고 로즈는 이제 리사를 구해야 한다.

관련글  영화 '뱀파이어 써커 Vampires Suck', 제목의 뜻은?

영화 '뱀파이어 아카데미'는 리첼 미드의 6권짜리 베트스셀러 소설이 원작이다. '퀸카로 살아남는 법',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 등을 만든 마크 워터스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해리 포터 시리즈와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섞은 듯한 내용으로, 소설과 달리 흥행에 실패하면서 속편 제작이 불투명해졌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