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페이퍼 타운 Paper Towns', 카라 델레바인의 미스터리 드라마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 사는 퀜틴은 어린 시절 마고가 이웃에 이사올 때부터 그녀를 좋아했다. 하지만 그는 고등학교 졸업반이 될 때까지도 그녀에게 그런 감정을 표현한 적이 없다.

어느 날 밤, 퀜틴의 방 창문으로 마고가 넘어온다. 자신을 배신한 남자친구와 절친에게 복수를 하려고 그의 차와 도움을 빌리기 위해서다. 그날 두 사람은 즐거운 복수를 하면서 어느 때보다 가까워지고 퀜틴은 마음이 부풀어 오른다.

그러나 다음 며칠 동안 마고가 학교에 나오지 않자 퀜틴은 그녀가 어디론가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마고의 집에서는 그녀가 전에도 몇 번 집을 나갔다 다시 돌아온 적이 있다며 곧 돌아올 것이라 믿지만 퀜틴의 생각은 다르다.

퀜틴은 마고의 집에서 그녀가 남겨둔 메모를 발견하고 거기에 적힌 주소지로 친구들과 함께 찾아간다. 하지만 그들이 찾아간 곳은 사람이 살지 않는 버려진 기념품 가게다. 마고는 왜 사라졌을까? 그리고 퀜틴은 과연 그녀를 다시 볼 수 있을까?

영화 '페이퍼 타운'은 존 그린이 쓴 같은 제목의 베스트 셀러 소설이 원작이다. 감독 제이크 슈레이어는 2012년에 '로봇 앤 프랭크'를 연출한 바 있으며 주인공 마고 역의 카라 델레바인은 영화 '팬'에서 인어 역으로 출연했고 2016년에 개봉하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도 출연중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