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로스트 인 스페이스 Lost In Space', 게리 올드만과 윌리암 허트의 SF 액션 어드벤처

공해와 오염으로 수명이 다한 서기 2058년의 지구. 인류는 지구와 닮은 행성 알파 프라임을 식민지로 삼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이에 과학자 존 로빈슨과 그의 가족들이 주피터 2호를 타고 알파 프라임으로 향한다.

그러나 알파 프라임 행성을 자신들의 것으로 만들려는 테러 집단 글로벌 세디션은 자카리 스미스 박사를 스파이로 심어놓고 로봇을 조작해 주피터 2호의 네비게이션 장치를 파괴하고자 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스미스 박사 역시 배신을 당해 주피터 2호에서 빠져나오지 못한다.

비상 사태로 인해 동면에서 깨어난 로빈슨 박사는 주피터 2호가 이미 태양의 중력장 안에 끌려들어가고 있음을 알고 최후의 수단인 하이퍼드라이브를 사용해 위치를 알 수 없는 어떤 은하계로 점프 이동한다.

주피터 2호가 도착한 이름 모를 행성의 궤도에는 버려진 두 대의 우주선이 있는데 그 중 한 대는 지구인의 것이 아니다. 우주선 탐색에 들어간 로빈슨 일행을 맞이한 것은 거미를 닮은 괴물체들.

로빈슨 일행은 괴물체들의 공격을 뿌리치기 위해 애쓰지만 그 결과 주피터 2호가 행성 표면으로 추락하고 만다. 과연 로빈슨 일행은 새로운 행성에서 살아남아 다시 지구로 돌아갈 수 있을까?

영화 '로스트 인 스페이스'는 1960년대 CBS에서 방영한 같은 제목의 TV 시리즈를 영화화한 것인데 이 시리즈는 스위스 출신의 목사 요한 다프트 비스가 쓴 소설 '로빈슨 가족(The Swiss Family Robinson)'을 각색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의 연출은 '프레데터 2', '분노의 폭발', '리핑' 등을 만든 스티븐 홉킨스 감독이 맡았고 게리 올드만, 윌리암 허트, 맷 르블랑, 미미 로저스, 헤더 그레이엄 등이 출연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