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Biri Gal', 비리갸루의 게이오 대학 합격기

영화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는 일본에서 100만 부 넘게 팔린 츠보타 노부타카의 소설 <학년 꼴찌 갸루가 1년에 편차치를 40 올리고 게이오 대학에 현역 합격한 이야기>가 원작이다. 츠보타 노부타카는 실화를 바탕으로 소설을 썼다.

'눈물이 주룩주룩',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도이 노부히로 감독이 연출을 맡고 아리무라 카스미가 사야카 역을, 이토 아츠시가 츠보타 선생 역을 연기한다.

머리를 금발로 물들이고 미니스커트를 즐겨 입는 갸루인 사야카는 친구들을 사귀지 못하고 이 학교 저 학교를 옮겨다닌다. 하지만 더 큰 문제는 고등학교 2학년인 그녀의 학력 수준이 초등학교 4학년에 머물러 있다는 것.

사야카의 엄마는 그녀를 대학에 보내기 위해 기숙학교에 입학시킨다. 그리고 사야카를 만난 츠보타 선생은 그녀의 대학 입학을 돕기로 마음먹는다.

그러나 사야카에게 진정으로 동기를 유발시킨 것은 그녀의 아버지다. 아들을 프로 야구선수로 만드는 데 정신이 팔린 아버지는 사야카를 그저 멍청이라고만 생각한다. 사야카는 아버지의 생각이 틀렸다는 사실을 입증하기 위해 게이오 대학을 목표로 공부에 매진하기 시작하는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