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루킹 Looking The Movie', 샌프란시스코로 돌아온 조나단 그로프

반응형

영화 '루킹'은 HBO에서 2시즌 동안 총 18화가 방영된 TV시리즈 '루킹'을 마무리하는 TV 무비다. HBO는 2015년 '루킹'의 두 번째 시즌이 끝난 뒤 저조한 시청률로 인해 시리즈를 중단한다면서 스토리를 마무리하는 특별 에피소드를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TV시리즈 '루킹'은 샌프란시스코가 고향인 패트릭(조나단 그로프)과 그의 게이 친구들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펼쳐졌다. 영화는 시즌2가 끝나고 1년이 지난 시점이다.

케빈(러셀 토비)과 헤어져 덴버로 떠났던 패트릭은 어거스틴(프랭키 알바레즈)과 에디(다니엘 프란제스)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로 돌아온다.

오랜만에 고향에 돌아온 패트릭은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결혼식을 앞두고 두려움을 느끼는 어거스틴의 마음을 달래준다. 그리고 결혼식이 열리기 전 헤어졌던 케빈과 재회한다. 하지만 케빈에게는 이미 만나는 남자가 있다.

지난 23일 방영된 영화 '루킹'은 TV시리즈에 참여했던 앤드류 헤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헤이 감독은 최근에 '45년 후'로 런던비평가협회상 영국작품상을 받은 바 있다. 아래 두 번째 영상은 TV 시리즈의 트레일러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