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섹시 라이프 He's Way More Famous Than You', 핼리 페이퍼의 셀프 패러디

'그녀의 섹시 라이프'는 인디 영화의 제작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인디 영화다. 미드 '어글리 베티'의 마이클 우리에가 연출을 맡고 실명으로 출연하는 이 영화는 역시 실명으로 출연하는 핼리 페이퍼가 각본을 쓰고 자신을 패러디하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핼리 페이퍼는 2005년 노아 바움백 감독의 '오징어와 고래'에 출연해 잠시 주목을 받았지만 아침엔 샴페인, 점심엔 맥주, 저녁엔 보드카를 마시는 생활로 인해 남자친구도 에이전트도 모두 떠나고 없다.

'오징어와 고래'에서 함께 출연했던 제시 아이젠버그 같은 동료들이 몇 년이 지나 유명 배우가 된 것에 질투가 난 핼리는 자신의 경력을 되살리기 위해 영화 제작에 직접 나선다.

그녀는 헤어진 남자친구가 썼던 시나리오 아이디어를 가져다가 남동생 라이언(라이언 스판)의 절친인 마이클 우리에에게 연출을 맡기고 벤 스틸러를 만나 제작비를 훔치는 등 자신이 주연인 영화를 만들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는데.

줄거리에서 알 수 있듯 '그녀의 섹시 라이프'라는 우리말 제목은 그저 '낚시'일 뿐이다. 영어 원제목은 'He's Way More Famous Than You(그는 당신보다 훨씬 더 유명하다)'이다. 한편 '오징어와 고래'에는 2015년 '샌 안드레아스'로 널리 얼굴을 알린 여배우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도 출연했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