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디센던츠 Descendants, 2015', 디즈니 빌런의 디센던트들

영화 '디센던츠'(디센던트)는 디즈니 채널에서 제작한 TV용 판타지 뮤지컬이다. '하이 스쿨 뮤지컬' 시리즈의 케니 오테가 감독이 연출한 이 작품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빌런들의 후손들(즉, 디센던트들)의 이야기다.

미녀 벨과 야수 왕이 주변 왕국들을 통합해 오라돈이라는 나라를 세우고 왕국의 빌런들을 '잃어버린 자들의 섬'에 가둔 지 20년이 지났을 무렵 왕자 벤이 드디어 왕위를 물려받게 된다.

왕이 된 벤은 빌런들의 자식들이 부모와 떨어져 오라돈에서 학교도 다니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기회를 주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그 첫 대상자로 맬(도브 카메론)과 카를로스(캐머런 보이스), 제이(부부 스튜어트), 이비(소피아 카슨)를 선정한다.

맬은 잠자는 숲 속의 미녀에게 마법을 건 말레피센트의 딸이고, 카를로스는 101마리 달마시안을 괴롭힌 크루엘라 드 빌의 아들, 제이는 '알라딘'에 나오는 악당 자파의 아들, 이비는 백설공주에게 독사과를 먹인 이블 퀸의 딸이다.

말레피센트는 자신과 동료의 자식들에게 주어진 기회를 이용해 섬에서 빠져나갈 방법을 찾는다. 이에 맬, 카를로스, 제이, 이비는 말레피센트의 지시에 따라 요정대모의 마법봉을 훔치려 하는데.

영화 '디센던츠'는 방영 이후 6백만 명이 넘는 시청자들을 끌어모으면서 대체로 호평을 받았고 2017년에는 속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제68회 미국작가조합상 어린이방송 대본상과 제68회 미국감독조합상 감독상을 수상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