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앤로우 더 무비 High&Low The Movie', 아키라와 손잡은 승리

'하이앤로우 더 무비'는 쿠보 시게아키 감독이 연출한 일본 갱스터 액션 영화로, 2015년과 2016년 2시즌에 걸쳐 TV에서 방영된 같은 제목 드라마 시리즈의 극장판이다.

SWORD 지구는 산노연합회, 화이트 래디컬즈, 오야 고교, 루드 보이즈, 달마 일가라는 5개 갱단이 치열한 각축을 벌이는 지역이다. SWORD라는 이름도 5개 갱단의 머리글자를 따온 것이다.

과거 이 지구를 통치했던 것은 전설적인 조직 무겐이었다. 하지만 무겐은 아마미야 형제들과 일전을 벌였고 그 이후 두 조직 모두 어디론가 사라졌다.

그러던 어느 날 무겐의 코하쿠(아키라)가 한국계 리(승리)와 손을 잡고 SWORD를 다시금 접수하려 한다는 계획이 알려지면서 5개 갱단을 비롯한 각 세력들이 다가온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쟁을 벌인다.

'하이앤로우'는 일본 팝그룹 에그자일 트라이브의 리더 히로가 제작을 맡아 각종 미디어 콘텐츠와 공연 등을 연동시키는 프로젝트다. 그 때문에 '하이앤로우 더 무비'의 주요 등장인물은 대부분 에그자일 트라이브의 멤버들이라고 한다. 또한 이 영화에는 한국 아이돌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가 한국계 마피아로 출연했다(아래 두 번째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